본문 바로가기
알쓸리뷰/TV리뷰

9일 나혼자산다 캠퍼 로망, 전현무 캠핑카 차종, 캠핑카 가격, 전현무 군위 캠핑장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12.
728x90

나 혼자 사는 연예인들의 일상을 담은 MBC TV예능 이예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나혼자 산다는 제가 좋아하는 몇 안되는 예능중 하나인데요.

 

9일 '나혼자산다'편에서는 전현무 생애 첫 캠핑편이 방송 됐는데요.   

나혼산 프로그램 내용과

전현무 캠핑카 차종, 캠핑카 가격,

전현무 군위 캠핑장까지 소개해볼게요.

 

이번 편은 완전 캠퍼들의 로망 직관편.😁

생애 첫 캠핑에 리무진캠핑카 라니.

와 제대로 플렉스 하심.

역시 트민남(트랜드에 민감한 남자)! 

송민호 밀리터리 캠핑장비와 코쿤 망원경,

기안84 소주를 포함 트랜드를 꽉 싣고 캠핑출발!

삶은 송민호,옷은 코쿤으로 가고 싶다는 전현무. 정말 빵빵 터져요!ㅎㅎ

럭셔리 하죠? 와 대박!

캠핑카에 냉장고, 전자레인지까지.

 

전현무가 '숙이 누나와 은이 누나가

나처럼 바쁜 사람에게는 캠핑이 힐링'

이라고 추천했다며, 이것저것 싸갖고

다니는것도 싫고, 캠핑을 싫증낼걸

대비해 본인에게 맞는 캠핑을 생각

한게 캠핑카였다고 하네요. 

오 완전 멋져요.

캠핑카계의 트랜스포머!

 

3년을 고민한 끝에 구매 했다는 캠핑카.
외부는 승합차지만, 리무진형 캠핑카
개조한 것이라는데요.

현대차 스타리아 리무진형 캠핑카로

옵션에 따라 6천~7천만원 가격이라고.

난 많이. 타..탐난다. 🤣

벌써부터 캠핑카 사겠다고

지들끼리 경쟁붙음. ㅎㅎ

찐친형 한석준과 캠핑할때 티키타카도 볼만했어요.

사실상 다 받아주시는 한석준님

오글미 터지긴 해도 천사 신듯. ㅎㅎ

뷰 진심 대박이었던 캠핑장!

경상북도 군위에 있는 차박 캠핑장이래요.

경북 군위에 있는 바람이좋은저녁 캠핑장.

 

바람이좋은저녁 캠핑장

경북 군위군 삼국유사면 화산산성길 65

https://cafe.naver.com/camp600

 

캠퍼들 사이에 인생캠핑장으로 이미

핫한 곳이라, 예약이 힘들다고 하네요.

캠핑장 뷰 진짜 대박이예요!!

저런데서 차박하는거

힐링 그 잡채일듯. 😍

 

추석동안 이런저런 사건(?)들이 많았지만

오늘은 가볍게 풀어야할거 같아요.

명절후유증 재밌는거 보면서 푸시고,

명절 마지막날 가벼운 마음으로

푹 쉬시고 충전하시기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