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리뷰/맛리뷰

순천 NC백화점 돈까스, 김치우동정식 맛집 신기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1. 3.
728x90

돈까스, 김치우동정식 맛집이었던

순천 NC백화점 신기소 후기 올려볼게요.


신기소 NC백화점 순천점

본관 8층

우동, 돈까스, 소바

전남 순천시 비봉2길 22 본관 8층

061-727-3707


가는길 화분에 만개한 대비되는 색의 국화가 이뻐서 찍어봤어요.

입구에 요런 귀욤한 것들이 있었나 

기억이 안날 정도로 오랫만에

엔씨 방문 했어요. 오프라인 쇼핑

잘 안하다보니 특별할때

빼고는 잘 안가진다는.

 오늘 갈 엔씨맛집은 전문식당가 8층에

있어서 엘베로 이동해요.

순천 NC백화점 신기소 올라가면

바로 보여서 찾기 쉽더라구요. 

순천NC백화점 신기소 메뉴판
순천NC백화점 신기소 메뉴판

사실 이런류(?)의 음식을 좋아하다보니

다 한번씩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보통으로 먹는데 이것저것 메뉴욕심이

많은것도 식탐일까요?

왜 그러는건지. ㅎㅎ

메뉴판 일부만 찍었어요

그때는 김치우동과 돈까스 밖에

안보였는데 지금보니 신기소특정식도

푸짐해 보이네요.

먹어본 사람이 김치우동정식이

맛있다고 해서 오늘 점심메뉴는

김치우동정식과 알밥으로.

메뉴 안 정하고 왔음 어쩔뻔. ㅎㅎ

시켜놓고 맞은편을 보니 서래식당

한식집이 또 눈에 들어와요.

이런 돼지런한 아이를 보았나.ㅎㅎ

담에는 저기 가보는걸로 마음속에 저장!

일본은 안 좋아하면서 일식이나 일식집 분위기

좋아라 하는 모순된 사람 바로 저예요.ㅠ

어차피 인간 살아가는 모든 일이

모순 속이라고 생각하고 너무

자책하진 않겠습니다.

(갑자기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ㅠ)

신기소 김치우동정식
김치우동정식

지금 보니 또 먹고 싶은 김치우동정식!

김치를 좋아하고 우동을 좋아하니

보글보글 따뜻하게 뚝배기에

내어놓은 얼큰한 국물과 면발은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알밥정식

뜨끈한알바압~이 나왔어요. 

엔씨 알밥정식은 알밥과 우동이

같이 나오는데요.

입안에 톡톡 터지는 고소한 알바압

생각하시는 그맛. 맛나요!

잘 튀겨진 돈까스도 소스에 콕콕

찍먹 해봐요. 소스가 맛있는건지 돈까스가

맛있는건지 고소 바삭하게 맛있는게

돈까스 메뉴도 괜찮을거 같네요.

 

오늘은 순천NC 신기소에서 김치우동

정식과 알밥세트 내돈내산으로

맛나게 먹은 후기를 올려봤어요.

순천엔씨 맛집 찾으신다면

신기소 추천 드려 봅니다.

 

기분은 그런데 식욕은

상승하는 이유 아시나요. ㅎㅎ

이웃님들 오늘도 편안한 하루

마감 하시길 바랄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