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리뷰/맛리뷰

건강한 로컬 빵맛집 순천유명빵집 조훈모과자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8. 11.
728x90

티친님들 안녕하셨는지 모르겠어요.

폭우에 비피해 없으셨는지,

괜찮으시길 바랍니다.ㅠ

 

오늘은 순천 사람은 다 아는,

건강하고 맛 좋은 로컬 빵맛집

조훈모과자점을 소개해 봅니다.

 

조훈모과자점 죽도봉점

주소: 순천시 봉화로 46

전화: (061)755-3822

빵집 전용주차장 있음

open: 8시  close: 오후10시

 

조훈모과자점 외관
조훈모과자점 외관

입구에 눈꽃우유빙수 개시 현수막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조훈모과자점 죽도봉점은 아마

두달만에? 온거 같아요.

조훈모빵집은 순천연향동에 본점이

있고, 죽도봉점, 팔마점(순천만정원근처)

이렇게 세군데가 있어요.

조훈모과자점 배빵

순천조훈모과자점 무려 대상에

빛나는 촉촉바삭배빵 best메뉴!

2시쯤 갔는데 내가 하나 골랐고,

계산할때 보니까 품절이더라구요.

반응형

순천유명빵집 조훈모에서 팡도르도

유명해요. 상자에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은 빵.

행복하게 빵지순례중. 

여기 어니언베이글도 정말 맛있어요.

빵집만 오면 눈 뒤집혀 싹쓸이할까봐

사실 집에서부터 저는 계획이 있었어요. ㅎㅎ

이제 아끼는 느낌 아니까. ㅠ

조훈모best메뉴 블루베리크림빵과,

오른쪽 옆에 우주빵도 괜찮아요.

그리고 최애메뉴

순천 조훈모 소금빵(시오빵) 2,500원

요거 쟁반째 쟁여놓고 먹고 싶네요.ㅠ

오늘은 소개할겸 여러종류 픽 해봄.

팥생크림도 조훈모best 메뉴.

다 맛있다고 하는거 같아 그렇지만

요것도 정말 행복한 맛. ㅎㅎ

빵이 많아 best위주로 소개하려다보니,

스콘이랑 휘낭시에등

사진에 못담은 빵들도 있어요.

아. 이 빵집 케이크도 괜찮다고 하던데

가성비도 좋은거 같아요.

매장 왼쪽으로는 커피 테이블이 있고

오른쪽으로 빵 매장이 있어요.

 

빵 나오는 시간

9시 모닝빵

10시30분 슈크림빵,

11시 할라피뇨, 무화과호밀빵
12시 팡도르, 팥생크림빵
(약간 차이가 날 수 있음 주의)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크랜베리크림치즈,팥생크림빵,

우유식빵, 버터크림빵, 소금빵,

배빵, 팡도르

빵은 바로 먹어야 가장 맛있는거지만,

그럴 수 없으니 우선순위를 정해봅니다.

촉촉바삭배빵은 조훈모과자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시그니처메뉴.

지역특산물 순천낙안배와 꿀의 조합,

완전 겉바속촉 토핑된 견과후레이크만

먹을땐 좀 달다고 생각했는데 빵이 많이

달지 않아서 같이 먹으면 딱 좋아요.

 

소금빵(시오빵)은 버터향이

너무 좋고, 고소, 달콤, 짭조름해서

은근중독되는맛.. 아시죠?^^

 

팡도르 매번 봐도 허연게 너무

달거같아 지나쳤던 메뉴였는데

처음 먹어봤어요. 빵은 부들부들

카스테라 느낌이고, 달지 않아서

취향껏 포도당가루(흰가루)를

조절해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팥생크림빵은  담백한 생크림과 같이

시원하게 냉장보관 해뒀다가 먹으니

맛있는데 팥이 좀 달아요.

어니언베이글도 추천하구요.

 

순천여행 오셔서 빵 생각나시면

조훈모과자점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