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리뷰/맛리뷰

배스킨라빈스 내가아인슈페너, 잔망딸기, 뉴욕치즈케이크(이벤트당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25.
728x90

전에 배스킨라빈스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먹고

인스타 올린게 당첨됐더라구요.

아니 이게 무슨일? 

평생 뭔가 당첨 되어 본거

손에 꼽는 일이라

이런걸 소확행이라고 하나요?! 😁

배라 내가아인슈페너, 뉴욕치즈케이크, 잔망딸기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낮엔 아직 덥더라구요.

찬바람 불기 전에 교환하러 고고씽!

배스킨라빈스 순천삼산점

가면서 급하게 찍느라 사진이 참..

(민망한 웃음 하하)

9월의 맛 내가 아인슈페너?!

오홍 그래이맛어워드 아인슈페너.

요 아이로 정했어요!

야쿠르트샤베트 신제품 인가봐요.

야쿠르트는 못 먹으니 가볍게 패스.

얼마전 방문땐 노랑노랑 하더니

어느새 가을톤으로 바뀐

배라순천삼산점.

전 8,900원짜리 파인트 팩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어요.

내가 아인슈페너, 잔망딸기,

뉴욕치즈케이크를 주문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콘,컵,핸드팩 종류,가격

배라 쇼케이스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치

내 배가 부른 느낌이랄까요.ㅎㅎ

열심히 담아주시는 직원분에게

이렇게 말하면 진상고객 되겠죠.

맛있게(?) 담아 주세요! ㅎㅎ

(맘 속으로 중얼중얼.)

드라이아이스 꼼꼼포장

해주셔서 무사도착!

보시는 것처럼

아아 비주얼은 갔습니다!

사랑하는 나의 비주얼은 갔어요.ㅠ

🍧내가 아인슈페너

부드러운 커피아이스크림맛 이예요.

여러분이 머릿속에 떠올리시는

커피아이스크림보다

고급진 부드러운 맛이랄까.

중간에 초코볼? 먹는 재미도 좋고,

커피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전

완전 취저였어요.

 

🍧뉴욕치즈케이크

제가 자주 먹는 배라메뉴예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안에

치즈케이크가 콕콕!

고소하면서 고급진 풍미의

디저트 먹는 느낌이 좋아요.

 

🍧잔망딸기

잔망딸기는 뭔가 딸기우유와

초코우유 맛이 공존하는

아이스크림,

100%초콜릿을 부담스러워하는

저로서는 소소한 초콜릿 조합이

오히려 좋았어요.

 

아. 배라 초당옥수수도 맛나요.

고소하고 중간에 옥수수알이 아닌

옥수수크런치? 톡톡 씹는

맛이 있어 초당옥수수도 맛있어요.

 

 

배스킨라빈스 순천삼산점

전남 순천시 삼산로 5(석현동)

061-753-7537

 

오늘은 배라이벤트 당첨하고 내가 아인슈페너,

뉴욕치즈케이크,잔망딸기 맛리뷰도 남겨봤어요.

 

이벤트 당첨 같은 소확행 함께하는가을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