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리뷰/제품리뷰

이마트편의점 남도떡갈비 도시락, 포켓몬빵 피카피카앙버터샌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20.
728x90

오늘의 간단 점심메뉴,

이마트편의점 도시락 후기 올려볼게요!

 

이마트편의점도시락 남도떡갈비 도시락,

그리고 포켓몬빵 피카피카앙버터샌드도

고이 데리고 왔어요.

 

남도식떡갈비도시락

 

🍚 도시락 정보

CJ제일제당 남도떡갈비

칼로리: 685kcal

가격: 4,900원

남도떡갈비도시락

오맛있어 동그라미 로고가 귀엽네요. ㅎㅎ

해시태그 '왕푸짐' 이 단어 새삼 웃김!

점심시간 넘어서 가긴 했지만,

사실 선택할게 많지 않았어요.

도시락 재고 3개 중 떡갈비는 실패가

없을거 같아 픽한거였어요.

 

전자레인지에 1분 50초!

전자레인지 앞에서서 눈으로도 데우는중🐷

점심이 늦은 탓에 현기증 났거든요!

이마트편의점 남도떡갈비 도시락
이마트편의점 남도떡갈비 도시락

🍚도시락 구성내용

흰밥, 떡갈비, 계란말이, 볶음김치, 호박나물,

야채고기말이,무말랭이, 돼지불고기(?)

🍚도시락 먹어본 후기

 

가격대비 구성 괜찮은거 같다는 생각.

떡갈비 달달한 양념에 고기도 맛있었고,

'왕'푸짐까지는 아니어도 반찬들도

밥먹기에 충분했어요.

결론적으로 대충 집어 온거에 비해

만족스러웠던 떡갈비도시락

다음에 또 먹을 의향 있어요!

 

 

포켓몬빵

피카피카달콤앙버터샌드

 

🍞 빵 정보

영양정보 칼로리: 343kcal

가격: 2,200원

포켓몬빵 피카피카달콤앙버터샌드
포켓몬빵 피카피카달콤앙버터샌드

🍞 포켓몬빵 구성

빵 2쪽, 포켓몬 띠부띠부씰이

들어 있어요.

포켓몬 띠부띠부씰 012 버터플

화재의 포켓몬빵이 편의점에 있는걸 본 순간,

이건 구매각이다! 손이 더 빠르게 움직였던.ㅎ

빵의 인기가 띠부씰 때문인걸 알지만,

띠부씰만 모으고, 빵은 많이 버려진다는걸

들은 적이 있어서 빵맛은 그렇게 별론가?

평소 궁금했던 1인 이었는데요.

 

🍞 빵 먹어본 후기

빵 맛을 봐볼까요? 

일단 반갈샷도 남겨봐요.

(결과적으로 망필😭)

팥앙금과 버터필링이 가득 들어 있어요.

앙버터 느낌 하고는 약간 다르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앙금,필링 있는 곳은 맛있었는데,

없는 쪽 모서리 빵부분은

빵이 수분감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랄까.

좀 맛이 없었어요. ㅎㅎ

 

오늘 이마트 남도식떡갈비도시락,

포켓몬빵앙버터샌드 후기 마칠게요.

가끔 간단점심메뉴로 좋은거 같아요.

 

내일도 좋은날 만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