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리뷰/맛리뷰

순천 오천지구 덮밥맛집 홍대개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18.
728x90

 

 

 

홍대개미 순천오천점

주소: 전남 순천시 오천3길 21-3 (지번_ 오천동 975-8)
전화번호: 061-906-1600
영업시간: 오전 11:00 ~ 저녁 9: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00~4:00
                   라스트오더 저녁 8:30

 

 

 

오천동에 있는 홍대개미는 첫방문인데
크진 않지만 있을거 있고 깔끔합니다.

홍대개미에 저런 뜻이 있었다니 '개미'가 있다라는말 재밌네요.

 

 

늦은 점심을 먹게 된거라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먹음직스러운 음식사진이 줄서서 나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오늘도 메뉴 시키기전에 주위 스캔 한번. 이젠 습관. 결정장애 심각한편이라.  ㄸㄹㄹ
다른 사람들은 뭐먹나. 역시 대부분의 선택은 연어덮밥.

(난 회도 초장맛으로 먹는사람이라 패스)

 

 

 

메뉴는 크게 덮밥류, 면류, 셋트메뉴 그리고 사이드로 샐러드,
연어 좋아하시는 분은 추가도 가능하다는거 참고하세요.

 

덮밥만 해도 14종인데 어떻게 고르라는 거죠. ㅎㄷㄷ

다행히 못먹는 메뉴 몇개빼고 그중에 초이스.

친구는 고기온면 나는 큐브스테이크 덮밥 메뉴 확정.
샐러드도 시키고 싶은걸  1인1메뉴도 못먹는 우리라 욕심내지 않는걸로.

 

 

 

물이나, 장국, 김치는 셀프코너 있습니다. (사진이 없네요.)

 

 

 

음식은 금방 나왔습니다.

덮밥 더 맛있게 먹는법을 참고해서 먹어봅니다.

 

 

 

 

친구가 초이스한 고기온면(8,500원)

 

맛있어보여서 나도모르게 한젓가락. 원래 뺏어먹는게 제일 맛있잖아요.

국물부터 호로록~ 겨울엔 역시 국물이죠. 국물맛이 깔끔했습니다.
직화된 고기 한점, 숙주, 면을 같이 집어 먹어봅니다.
고기국수같은 느낌인데 강하지 않고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양도 은근 많고, 추울때 더 생각날거 같은 메뉴입니다.

 

 

나의 초이스 큐브스테이크덮밥 (10,900원)

 

큐브스테이크덮밥은
토시살 너무 부드럽고 익힘정도도 내 취저였어요.
적당히 익혀 아삭한 숙주랑 고기에 밥이랑 단무지를 한숟가락에 얹어 같이 먹습니다.
고기에 불맛과 달달한 갈비맛이 느껴지면서 너무 좋아하는 맛입니다.

느끼해지면 락교 리필해서 같이 옴뇸뇸 하면 또 얼마나 맛있게요~~

 
일식느낌의 깔끔한 1인메뉴 좋아해서 집하고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
다음에 또 가서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여기정도면 혼밥도 괜찮을거 같아요.
오늘도 든든히 잘 먹었습니다.

 

주관적인 평입니다. 개인마다 다를 수 있어요.

(+) 맛있어요. 깨끗해요.

(--) 나중엔 조금 슴슴했어요. 스테이크덮밥 소스를 따로 조금씩 주시면 좋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